mir dental hospital

고객을 위한 미르치과의
​​​​​​​움직임은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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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CI 인증과 의료기관평가 인증 획득을 바탕으로 미르치과는 MCI를 만들었습니다.
미르치과만의 진료 및 서비스 기준을 체계화한 MCI는 진료 표준화, 서비스 표준화를 아우르는 시스템입니다.


체크, 한 번 더 체크
정확한 진료를 위한 미르 진료 표준화

진료 표준화는 환자가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잘못된 시술로 인한 의료 피해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미르치과는 신원을 정확히 확인하고,
시술 및 수술 치아 부위를 꼼꼼하게 체크해 환자가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사전에
방지합니다. 미르치과에게 환자 안전은 기본이자 필수입니다.

관심과 애정을 담은 서비스
환자 중심의 미르 서비스 표준화

서비스 표준화는 환자 중심의 서비스 시스템입니다.
미르치과는 서비스 표준화를 통해 고객 중심의 접점 서비스를 실천합니다.
정확한 기록, 약속시간 엄수, 즉각적 응대, 업무지식과 안정성 등의 목록을 중심으로 환자가
​​​​​​​필요로 하는 부분들을 체계화하였습니다.

미르치과의 진료과정

step 1

예약

편리한 전화예약 서비스로
환자분들의 진료 예약을 돕습니다.

step 2

방문

병원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모든 의료 서비스를 책임집니다.

step 3

접수

친절한 응대를 통해 진료 접수를 합니다.

step 4

대기

치료 과정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함으로써
​​​​​​​환자의 불안감을 해소합니다.

step 5

진료 준비

진료 중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원
및 치료 부위를 한 번 더 확인합니다.

step 6

진료 중

정확한 치료를 위해
의무 기록을 한 번 더 확인합니다.

step 7

진료 후 상담

진료 후 환자의 치아 상태에
대한 질의에 정확히 답변합니다.

step 8

퇴원

MCI를 통해 환자와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다시 오고 싶은 치과로 남길 바랍니다.

step 9

해피콜

전화 및 문자 서비스를 통해 환자의
치아 상태를 체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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